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남권TML

by 멋진3 2019. 5. 21.

 

 

동남권TML

우리가 물건을 주문하면 언제쯤 받을수 잇을까 항상 기다리는데요 보통 온라인으로 주면하면 오늘 주면하면 1-2틀 만에 옵니다. 쿠팡에 로켓배송이라 해서 오늘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하루만에 받으면서 많은 온라인 사이트에서 배송 전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출혈이 과다한데요 물론 소비자 입장에서는 오늘 주문한것을 내일 받을수 있어서 좋은데 택배기사나 택배 업체는 이렇게 바로바로 처리해야 함으로 더욱더 배송이 힘들수가 있습니다. 요즘은 내가 주문한 제품을 실시간으로 어디쯤 왔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중에 하나가 동남권TML 인데요 혹자들은 다른 물건들은 여기를 안거치고 오면 바로 받는데 간혹 동남권TML를 거치기만 하면 배송이 정해진 일정보다 조금씩 늦어진다고 하는데요 뭐 사람마다 다르고 그때 상황마다 다르긴 하는데요 도대체 동남권TML 터미널은 위치가 어디일까요

 

 

 

여기는 서울권에 배송을 담당하고 있고 송파지역에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장지동에 물류센터라고 하는데요 여기는 너무 복잡하고 해서 다양한 업체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복잡하다 보니 좀 여기를 거치면 늦어지는 이유가 있기도 합니다.

 

택배 업체도 많고 수많은 택배 물건이 중간에 동남권TML를 들럿다 감으로 안그래도 많은 물건인데 더욱더 복잡할수밖에 없죠. 아무튼 고객입장에서는 너무 또 재촉했다가는 오히려 답이 없음으로 최소한 동남권TML 이쪽 지역에 택배가 도착했다면 여유를 갖고 기다리는게 오히려 나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물건은 도착했고 내가 아무리 재촉하고 체크를 해도 너무나도 많은 물건사이에 내것도 급하지만 다른사람 역시 급하게 받아야 하는 것은 똑같잖아요 항상 여유를 갖고 기다리면 곧 도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