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지금 어떤 카드를 사용하고 잇나요

요즘 신용카드는 줄고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도 많이 늘고 잇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신용카드는 우리가 주로 사용하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는데 하지만 내가 결제기간이나

이용기간을 몰라서 과세를 더 내는 경우가 혹시 잇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나는 한달 신용카드를 얼마나 내고 잇나요

하지만 간혹 결제일을 깜빡해서 잊는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내가 얼마를 내야 할지 몰라서 신용불량자가 될수도 있으니까요

 

 

 

 

 

 

 

미리미리 확인하는게 좋겟죠

내가 사용하는 카드가 삼성카드라면

삼성카드 결제일을 미리 확인하는게 필요한데요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도록 합시다.

 

 

 

 

 

 

 

 

 

 

 

 

네이버에서 삼성카드를 검색합니다.

 

삼성카드로 인터넷 서비스나 카드발급및 신청할수 있는데요

 

 

 

 

 

 

 

 

 

 

 

 

여기서 나의 맞춤 혜택이라든가 금융서비스 핫바디등 여러가지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 했는데요

 

 

아파트 관리비 납부나 빠른발급 단기카드 현금서비스

 

결제일 포인트 할부전환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결제일을 클릭을 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클릭해주세요

 

결제일 변경이라든가 결제일 할인청구등 여러가지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예상조회를 보면

 

결제일선택하고 월과 일을 조회하면 됩니다.

 

일시불 할부 이용기간을 확인하고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가능합니다.

 

 

 

 

 

 

 

 

 

이용기간을 4.19~5.19

 

 

다음달은 5.20~6.18 결제일은 7월1일 이렇게 나타나 있네요

 

 

개인신용카드 기준이고 이용기간은 1-2틀정도 변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기 확인해 봤는데요

 

 

 

 

 

 

 

 

 

 

혹시 간혹 그런경우 많이 있지 않나요?

 

나의 카드일을 모르고 넘어갓다가

 

그냥 넘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미리미리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