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동영상 많이 찍죠

핸드폰으로 찍기도 하고

아니면 캠코더로 찍기도 하고

tv나 인터넷이나 동영상이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어요

이렇게 많은 동영상을 보면서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영상을

공유하기도 하고 하는데요

 

 

 

 

 

 

아니면 유튜브에서는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봐야 합니다.

그래서 핸드폰으로 볼려면 항상 와이파이가 켜져있거나

아니면 lte로 봐야하는데요

그게 참 쉽지 만은 않은것 같아요

항상 와이파이가 켜져잇는곳을 찾거나  lte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우리가 유튜브 영상을 다운받는 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아주 간단해요

혹시 내가 유튜브를 보다가 간혹 내가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 잇다면

한번 따라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네이버에서 유튜브 를 검색해 볼께요

 

 

유튜브 주소는 많은 사람이 알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유튜브를 검색하면 돕니다.

 

그러면 유튜브 영상이 뜨는데요

 

 

 

 

 

 

 

 

 

 

그때 유튜브 앞에다.  ss 자를 붙여주면 되요

 

그럼 바로 위처럼 savefrom으로 바로 사이트가 이동하면서

 

다운받을수 있도록 됩니다.

 

혹시 내가 유튜브 영상을 다운받고 싶다면

 

아래처럼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같은 사이트로 가면서 내가 유튜브 영상을 다운받을수 있도록 됩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확인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