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퇴직금 지급기준 확인

멋진3 2016. 6. 28. 10:29

 

 

 

 

 

우리가 사회생활하다보면 일할때가 있고 퇴직할때가 있습니다.

퇴직이라는 기준은 지금 일하는 회사에서 그만두는 것인데요

물론 명예퇴직도 있구요 자연스럽게 회사에서 짤릴수도 있구요

아니면 그냥 그만둘수도 있습니다

원하든 원치않든 회사에서 일을 그만두게 될 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를 대비해서 내가 회사에서 받는 퇴직금은 어느정도 될까요

회사의 퇴직금을 확인하고 싶기도 하고요

내가 받는 연금을 통해서 확인하고 싶기도 한데요

만약에 내가 회사에서 그만두면 퇴직금 지급기준을 알아봅시다.

 

 

 

 

 

 

 

내가 얼마나 회사에서 일햇는데 회사 퇴직금은 어느정도 받을수 있는지

그리고 요즘은 회사에 퇴직연금제도도 있잖아요

예전에는 일할로 무조건 퇴직할때 주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으로 했엇는데요

퇴직금 지급기준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퇴직급여제도 알아볼려면

 

생활법령을 통해서 알아봣는데요

 

퇴직급여제도의 설정과 제도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생활법령해서 많은 주제가 많이 나오는데요

 

가정법률 아동 청소년 금융 사업등 여러가지가 잇습니다.

 

교통운전도 있구요

 

 

 

 

 

 

 

 

 

 

 

 

 

 

 

 

 

 

퇴직금을 검색하니까 많은 내용이 나오는데요

 

퇴직급여제도 에 대해서 확인할수도 있구요

 

퇴직급여제도 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퇴직금 제도는 1년동안 일하면 30일분을 쌓아둔다는 내용이네요

 

 

퇴직금제도의 설정과 퇴직보험도 나오는데요

 

퇴직보험등의 일시금 액도 나오고 있습니다.

 

위와같이 퇴직금 지급기준 확인해봤는데요

 

중요한것은 나에게 필요한 정보는 직접 찾아봐야 할것 같아요

 

 

 

 

 

 

 

 

여러가지 정보가 무수히 많으니까요

 

항상 내가 다니는 직장에 오래다는게 좋지만

 

만약 퇴직하게 된다면 그 외 사항도 확인하면 좋을것 같아요

 

지금까지 퇴직금 지급기준 확인해봤습니다.

 

 

 

댓글